기본원칙
보노아는 주주, 고객, 경쟁사, 협력업체, 임직원, 지역사회와 주변 환경 등
모든 이해관계자와의 관계에서 엄격히 준수해야 할 기업윤리의 기본 행동 원칙을 준수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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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에 대한 책임
"진실(眞實)"된 마음으로 고객에
대한 책임을 다 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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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정한 경쟁
경쟁사에 대하여 정당하게 경쟁하고 경쟁사, 소비자에 대한 관련 법규와 상관습을 준수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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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정한 거래
협력업체와 공정한 거래를
통해 상생하도록 하겠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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깨끗한 기업문화
깨끗한 기업 문화를 조성하여
지속 가능한 기업 문화를
발전 시키겠습니다.
부조리신고센터 / 분쟁조정신청
1. 신고내용은 6하 원칙에 의해 구체적으로 명시해 주세요.
2. 익명의 신고가 가능합니다. (연락처 와 이메일은 필요합니다)
3. 연락이 안되는 허위 이메일 주소, 전화번호, 주소를 기재하시면 조사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4. 허위 내용으로 피신고자가 인격적 또는 재산상의 피해를 입었을 경우 관련 법률에 의거 법적 분쟁의 소지가 생길 수 있습니다.
보노아는 윤리경영 규정 제정과 전 직원 윤리경영실천서약서 작성, 그리고 관련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윤리경영이 뿌리내리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.
보노아는 윤리경영을 내부 조직은 물론 협력사로 확대하여 고객에 대한 책임, 공정한 거래, 깨끗한 기업문화의 생태계를 조성하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.